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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기차시험장비 (DV)

전기차 파워트레인 시험장치 : EPT시리즈

옵션

  • 파워 메터 (Power Meter)
  • 파워 분석기 (Power Analyzer)
  • 양산 라인용 채널 자동 연결장치
  • 온도 측정 (32채널까지)
  • 소음 진동 측정
  • 온도 챔버 (Thermal Chamber) – Removable
  • 양산 라인용 자동 로딩 클램핑 장치
  • 스펙트럼 분석기 (Spectrum Analyzer)
  • 오일 컨디셔닝 시스템 (Oil Conditioning, -20 ~ 120°C)
  • 냉각수/글리콜 컨디셔닝 (-25 ~ 120 °C)

EPT 시리즈 사양

  • 전기차 파워트레인 자동화 테스트 시스템
  • 전류 : ± 1000A (max)
  • 전압 : ± 1000V (max)
  • 속도 : ± 16,000 rpm (max)
  • 토크 : ± 2500 Nm
  • 효율 : 0 - 100%
  • 출력/입력 : 600 kW
  • DUT온도 : -25 °C ~ 200 °C

측정 항목

  • 모터링 - 회생 발전
  • Active & Apparent Power
  • 역률 (Power Factor)
  • 위상각 불균형 (Phase Amplitude Imbalance)
  • 효율 (Efficiency)
  • 토크 (Torque)
  • 리졸버 각 (Resolver Angle)
  • Back EMF
  • EMF 상수 (Constant)
  • 제어각 탐색 (Control Angle Search)
  • 효율 맵 (Efficiency Map)
  • DUT 온도 (Temperature)
탑으로 엔진 시뮬레이터 (스타터 ISG 시험용) : ST-66 68 69 200

엔진 시뮬레이터: ST-66 68 69 200

  • 엔진 시뮬레이터, 스타터 테스터
  • 하이브리드 전기차용 스타터 4대 동시 시험
  • 실제 엔진 동작의 시뮬레이션
  • R&D, 생산 라인 품질관리, 부품 성능 검증.
  • 시험절차의 프로그램 자동화 구현
  • 리플 전류 해석, 아마튜어, 브러시 코뮤테이터, 접속 불량 등 분석
  • 스타터의 1회전에 동기 제어
  • 엔진 크랭킹 프로파일, 프로파일 발생기
  • 스타터 전압, 전류 및 토크: 평균 및 피크치
  • 접점의 전압 강하
  • 고속 데이터 수집 시스템
  • 과속 (Over Speed, over - run): 40,000 RPM max.
  • 스타터의 축방향, 경방향 정렬 (Axial and Radial starter position adjustment)
  • 플라이휠 정지 위치 제어
  • 200-2000 CCA 배터리를 시뮬레이션 하는 200mA 이내의 리플의 최대 1500A 까지의 전원장치
  • 시험 조건 편집기
  • 확장 보고서 기능
  • 외부 배터리 연결 기능

측정 변수

  • 스타터 및 솔레노이드 전압 : 50V max
  • 스타터 전류 : 2000 A
  • 솔레노이드 전류 : 150 A
  • 접점 전압 강하 : 0 - 5 V
  • 모터 단자 전압 : 48 V max
  • 엔진 토크 : 1000 Nm
  • 플라이휠 속도: 4000 RPM
  • 스타터 효율 : 0 - 100%
  • 스타터 출력 : 2.5 kW
  • 온도, 8채널 : -20 ~ 200°C

기술 사양

  • 스타터 전원
    • 0 - 24V, 1500A (max)
    • 0 - 32V, 1200 A (max)*
  • 스타터 속도 : 0 - 40,000 RPM
  • 스타터 피니언 토크 : 0 - 100 Nm
  • 플라이휠 축 토크 : 1000 Nm (max)
  • 스타터 입력 전원 : 12 kW (max)
  • 솔레노이드 전원
    • 0 - 24V: 120 A (max)
    • 0 - 32V: 100 A (max)
탑으로 스타터 테스터 Starter Tester : ST-16~72

  • 차량용 스타터 시험장비
  • 시험용 스타터의 자동 위치, 클램핑, 연결
  • 인체 공학적 설계, 사용자 편의성
  • 부하 시험: 속도, 토크, 전류, 출력, 전압.
  • 다양한 양산 라인용 사양
  • 소음 진동 측정 기능
  • 15초 이내에 전체의 성능 곡선 작성
  • 40종류의 스타터 변수 평가
    • 부하 성능 (Loaded Performance)
    • 자유 회전 속도 (Free Spin Speed)
    • 자유 동작 전류 (Free Run Current)
    • 솔레노이드 전류
    • 접점 전압 강하 및 “R” 단자 성능
  • 사용자 편집 라벨, 합격/불합격 보고서 기능
  • 프로그래머블 솔레노이드 전원, Pull-In
  • 스타터 전류 : 1600 A (max)
  • 스타터 전압 : 12 & 24 Volts (32V optional)
  • 스타터 속도 : 0-20,000 RPM
  • 스타터 토크 : 50 Nm (max)
  • 솔레노이드 전류 : 150 A (max)
  • 접점 전압 강하 : 0-2.5 V
  • 스타터 효율 : 0-100%
  • 스타터 출력 : 2.5 kW (max)
  • 스타터 입력 : 20 kW
  • 리플 전류 : 0-200 A
  • 스타터, 솔레노이드, 드라이브, 스프링 체결 분리, 타이밍, 피니언 탈거 시험 등
  • 오실로스코프 내장, 아마튜어, 코뮤테이터, 브러시 문제의 정밀 파형 분석
  • 솔레노이드 시트 접점의 “열화” 시험기능
  • 스타터 출력 시험 (200-2000 CCA배터리 시뮬레이션 (0-30 milliohms)
탑으로 다이오드 정류자 테스터 : CDT 65A 150 200 501 502
  • 자동차용 Rectifier, Diode 테스터
  • 전류 누설 시험 : 10-nano A
  • 마운팅의 물리적 스트레스 시뮬레이션
  • 내열 시험
  • 내부 캐패시터 검증
  • 그래픽 다이오드 고장 표시
  • 시험 및 데이터 수집 자동처리
  • R&D 및 양산 라인 시험용
  • 브레이크 오버 전압 : 500V (max), Programmable
  • 브레이크 다운 시험 : 전류 0 - 100 µA
  • 누설 전류 : 0 - 20 µA, (1 nano-A, 분해능)
  • 다이오드 전압 강하 : 0 - 2.5 V
  • 내열성, 동적 저항성 시험
  • 부하 전류 : 150 A cont. (프로그래머블)
  • 역 누설 노이즈 분석

측정 변수

  • Rectifier Diode Test Current
  • Diode Trio Test Current
  • Diode Forward Voltage Drop
  • Break-over Voltage
  • Break-over Voltage
  • Leakage Current
  • Reverse Break Over Voltage
  • Reverse Leakage Current
탑으로 전압 조정기 시험장치 : CVT-7A VRT-10

Voltage Regulator Tester

  • 반도체 전압 조정장치 : Solid state voltage regulators 12 - 42 V
  • 알터네이터 신호 시뮬레이션
  • 레귤레이터 기능 시험: SSD, LRC, 컴퓨터 제어 등
  • TOS비교를 위한 알터네이터 에너지 공급 시뮬레이션

기술 사양

  • 전압 셋트 포인트 : 6-40 V
  • 필드 스위칭 주파수 : 10-10000Hz
  • 스테이터 주파수 : 100 ~ 600Hz
  • 램프 전압 : 0 ~ 30 V
  • 피드백 전압 : 0 ~ 30 V
  • 레귤레이터 정격 전압 : 2, 24, 32, 42 V
  • 150 개 이상의 변수 측정
  • 통계 및 성능 보고서 작성을 위한 PC 인터페이스
  • 외부 마킹 장비 및 소팅 밸브 제어 기능
  • 전원 : 120/220V AC, 350V
  • 부하 전류 시험 : 12 A (max)
탑으로 알터네이터, 스타터, 배터리 콤비네이션 시험장치 : JBT-1, 3, 6

Combination Tester (Alternators, Starters & Batteries)

  • 스타터, 알터네이터, 배터리의 조합 시험
  • 구동용 모터 고정 설치: 역회전 기능 포함
  • PC기반, 대형 칼라 터치 스크린
  • "스마트 알터네이터 (smart alternators) 평가 가능
  • 디지털 오실로스코프 내장
  • 가변 전압 스타터 전원 내장
  • 솔레노이드 풀-인 (Pull-In) 시험 기능
  • 스타터의 동적 부하 및 속도 센서 분석
  • 솔레노이드 접점 전압 강하, Pull-hold in전류, 접점 채터링 및 피니언 체결 기능

TECHNICAL DATA MEASURED PARAMETERS

  • 출력 전압 : 0 - 16 V (24V optional)
  • 알터네이터 누설전류 : 1 - 100 mA
  • 솔레노이드 전압 강하 : 0 - 5 V
  • 자동 단자 검증
  • 메모리 용량 : PC메모리
  • 스타터 자유 회전 전류 : 0 - 150 A
  • 솔레노이드 전류 : 0 - 100 A
  • 스타터 자유 회전 속도 : Speed Sensor
탑으로 솔레노이드 테스터 (Solenoid Testers)
  • 솔레노이드 시험장비
  • 프로그래머블 플런저 위치 제어에 필요한 솔레노이드 위치 제어 기능
  • 솔레노이드의 Burn Off Reserve (BOR) 측정
  • 취약 스프링 및 불균형 코일 검출
  • 철심의 자성 특성 평가
  • 자기 교정 기능 내장 (ISO QS 대응)
  • 보고서 인쇄 (플런저 작용력 vs 위치, 전압 강하 및 스프링 인장력)

측정 항목

  • Pull-in & Hold-in coil resistance
  • Pull-in & Hold-in current at programmable voltage
  • Pull-in & Hold-in force at programmable voltage
  • Solenoid balance
  • BOR (Over travel)
  • High voltage ground test 500VAC optional 1000VAC
  • Plunger seal position and force
  • Contact voltage drop at high current
  • R terminal output test
  • Pull-In & Hold-In voltage
  • Contact spring compression force
  • Return spring compression force
  • Optional gripper for PMGR style plungers
탑으로 하이브리드 모터/발전기 테스터, DCX288 DCX286 : (H)eV Hybrid Motor/Generator Tester

  • 모터/발전기 생산 라인 성능 시험.
  • 모터링/발전성능 (Motoring/Generation)
  • 시험 과정 자동화 프로그램 기능
  • 높은 분해능 및 16bit Daq
  • 위상 불균형 측정 기술 (phase imbalance)
  • 통계 처리 기능
  • 사용자 프로그래머블 보고서 출력 기능
  • 사용자 정의 프로그램 및 채널 확장 기능
  • 시험 규모의 스케일러빌리티 (Scale-ability)
  • 모터링 회생 발전 전류/전압 최대 500 A/250V
  • 모터링 회생제동 속도/토크 0-8,000 RPM/500 Nm
  • 모터링 회생발전 효율 0 - 100%
  • Active & Apparent Power
  • Power Factor
  • Efficiency
  • Torque,
  • Resolver Angle
  • Back EMF
  • Amplitude Imbalance
  • Sound & Vibration
탑으로 벨트-구동형 ISG테스터 (B-ISG테스터) : SG-21/SGT-21T
  • 벨트 구동형 통합 스타터 발전기
  • 기동 전류 : 최대 전류 500암페어
  • 스타터 최대 전력 : 7 kW
  • 동작 전압 : 12 - 42 Volts
  • 동작 속도 : 0 ~ 15,000 RPM 이상
  • 발전기/스타터 효율 : 0 - 100%
  • 발전기 최대출력 전류 : 300 Amps
  • 정류 전압 : 12 - 50 Volts
  • 최대 토크 : 75 Nm
  • 냉각수 순환 장치 옵션 : 일정 유량 및 온도
  • 소음 및 진동 측정 및 분석 옵션
  • 표준 (비하이브리드) 알터네이터 시험기능
  • 내장식 혹은 외장형 ISG 컨트롤러
  • CAN 기능 : 다양한 위치 센서 형식
탑으로 배터리 시뮬레이터 테스터 : BS-20
  • 절연 DC-DC 변환기 (Converter)
  • 입력 DC 버스 (AC버스는 옵션)  출력 DC버스 혹은 역방향 동작 옵션 (regen 모듈 옵션 필요)
  • BS-20콘버터 4개를 병렬 연결 (마스터-슬레이브 모드)하여 O/P 전류를 최대 1200A까지 확대
  • 입력 전압 범위: 480-750V DC (혹은 380-480V AC, ±10%).
  • 가변 출력 전압 범위: 20-1000V DC.
  • 출력: 220KW 연속, 300KW피크 (30초)
  • 입력과 출력 사이의 절연 전압 2.5KV DC.
  • 배터리 시뮬레이션: 20 ~ 1000V (내부 저항: 0 ~ 10 ohms)
  • 배터리 시뮬레이션 중 최대전류 (연속) 330A, 30초 피크 500A
  • 모드: Buck, Boost or Buck-Boost mode
탑으로 DC-DC변환기 (DC to DC Converter) : DCC-120
  • 고출력 양방향 DC-DC 컨버터
  • 배터리 시뮬레이션 모드: 0 ~ 10 Ohms
  • 1차측 범위: 30 ~ 750Vdc,
  • 2차측 범위: 30V ~ 1차 전압 - 10V (740V max.)
  • 자동 모드, Boost, Buck or Combi 모드 선택
  • 디지털 제어 인터페이스: RS232, Ethernet, HW식
  • 출력 전류 측정 정확도: 0.5 A ± 0.5% (측정치)
  • 출력 전압 정확도: 0.5V ± 0.5%
  • 최대 전달 전력 (2차-1차): 120 kW
  • 병렬 동작으로 출력 조절
  • IGBT 기술적용: 최대 효율 96%
  • 회복 시간: <25ms
  • 온도 측정 및 과열 보호
  • 고전압 보호 모듈 (2차측)
  • 출력 전류 소스 혹은 싱크: 최대 400A
  • 측정 분해능: 0.1 Volt, 0.1 Amp
탑으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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